17일부터 일주일 동안 500객실 65% 할인
룸 업그레이드·조식·수영장 이용권 등 혜택

 

마이리얼 호캉스 프로모션의 첫 번째 호텔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이다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 호캉스 프로모션의 첫 번째 호텔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이다 / 마이리얼트립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 최저가 기획전이 시작됐다. 마이리얼트립은 국내 5성급 호텔을 단독으로 최저가에 제공하는 '마이리얼 호캉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리얼호캉스의 첫 번째 프로모션 호텔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이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은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그룹 아코르가 전 세계 5번째로 지난해 국내에 오픈한 호텔로 500객실 한정 상품으로 17일부터 1주일 동안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유효기간은 6월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무료 룸 업그레이드(스탠다드→슈페리어) ▲조식 2인 제공 ▲식음료 10% 할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입장 ▲얼리 체크인(12:00) 및 레이트 체크아웃(15:00) 등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 모두에게 올해 7월15일까지 이용 가능한 몬드리안 호텔의 인기 스폿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 2매도 추가 증정한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마이리얼호캉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은 물론 다양한 특전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들이 ‘나다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서울 외에도 제주 등 지역으로 확대해 서비스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