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월드 or 롯데시티호텔 숙박으로 구성
아시아나항공 이용...샹그릴라 요트 체험도

 

노랑풍선이 '특별한 제주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특별한 제주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특별한 제주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쉼표가 있는 자유여행'과 '안전한 다이내믹 패키지' 두 가지 테마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이중 한곳에서 쉬는 여행을 추구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제주 에어카텔 3일' 상품은 제주신화월드에서 숙박하는 상품으로, 테마파크,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쇼핑과 다이닝,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투숙객 전원에게는 조식 뷔페 2회와 호텔 디너 1회 이용권, 신화월드 내 테마파크에서 즐기는 놀이기구 3종 체험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 기간 내내 이용 가능한 중형 렌터카와 카멜리아힐 올레길, 족욕, 승마체험 등 제주 인기 관광지 및 체험 이용권 3종도 모두 제공한다. 

 

'제주 버스 패키지 3일' 상품에는 럭셔리 관광체험 샹그릴라 요트 체험도 포함돼 있다 / 노랑풍선
'제주 버스 패키지 3일' 상품에는 럭셔리 관광체험 샹그릴라 요트 체험도 포함돼 있다 / 노랑풍선

한곳에 머무르지 않고 알찬 여행을 추구하는 패키지 고객을 위한 '제주 버스 패키지 3일' 상품은 제주국제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 롯데시티 호텔에서 숙박하는 상품으로 전 일정 식사와 함께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행 일정에 따라 수목원 테마파크, 새별오름, 카멜리아힐 올레길, 승마, 섭지코지 등 제주의 주요 관광지를 현지 가이드와 함께 동행한다. 또 럭셔리 관광 체험으로 유명한 샹그릴라 요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 상품은 오는 18일과 23일 롯데원티비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