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6일까지 3회차...매회 당첨자 5명 선정
도심 및 여행지에서 즐기는 호캉스 기회

 

트립닷컴이 전국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전국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호텔 숙박권을 걸고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벚꽃 흩날리는 봄날의 여행 특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4월6일까지 총 3회로 나누어 진행되며 오는 24일에 2차, 31일에 3차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매회마다 경품 추첨 방식으로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전국 인기 15개 호텔들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트립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트립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로그인 후, 관련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회차 이벤트 시작일에 동일한 프로모션 페이지 및 트립닷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스토리에 공지되며, 무료 숙박권은 응모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호텔은 이벤트 회차 별로 다르다. 23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는 2박을 제공하는 ‘호텔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점’을 비롯해 ▲아리랑힐 호텔 동대문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호텔 뉴브 강남 등 도심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서울 내 호텔들이 있다. 이어 2∙3차 이벤트는 제주, 부산, 강원 지역 등 주요 여행지 내 호텔들이 참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트립닷컴은 오는 4월10일까지 전국 호텔들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며, 서울∙경기∙제주∙강원 지역 내 인기 액티비티 상품도 최대 52% 특가에 소개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 내 ‘기간 한정 할인’ 액티비티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한 5% 할인코드도 선착순 지급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