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업무협약...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무브 최민석 대표(왼쪽)와 타이드스퀘어 윤민 대표(오른쪽)가 지난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무브 제공
무브 최민석 대표(왼쪽)와 타이드스퀘어 윤민 대표(오른쪽)가 지난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무브 제공

 

프라이빗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무브와 온라인 종합여행사 타이드스퀘어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침체된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고객들이 국내외 프리미엄 호텔 예약시 프라이빗 차량으로 픽업 서비스를 통해 소규모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타이드스퀘어의 국내외 출장/비지니스 서비스에 무브의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를 결합해 편의성을 높이고, 여행의 마지막 날 공항으로 향하기 전 남은 시간을 활용한 체크아웃 투어에 무브의 기동력을 더해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프라이빗 투어' 상품을 강화한다. 

한편 무브(MOVV)는 전용기사, 전용차량으로 목적지까지 우리끼리만 이동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며, 타이드스퀘어는 현대카드 PRIVIA 여행’과  ‘투어비스’를 통해 항공, 호텔, 자유여행 등 다양한 상품과 전문적인 여행 정보, 제휴를 통한 특별 혜택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