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 활성화 및 공동성장 업무협약 체결
조합원에게 경주엑스포대공원 할인 적용 등

경주엑스포대공원 류희림 사무총장(왼쪽)과 포스코노동조합 김경석 위원장이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엑스포대공원 류희림 사무총장(왼쪽)과 포스코노동조합 김경석 위원장이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지난 6일 포스코노동조합과 지역경제 및 문화관광산업 활성화와 공동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포스코노동조합 사무실에서 경주엑스포대공원 류희림 사무총장과 금철수 경영혁신본부장, 포스코노동조합 김경석 위원장과 정수화 수석부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적극적인 상호홍보와 운영협조를 다짐하고 지역 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교류를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상호 현안사항 등에 대한 자문과 지원을 병행하고 포스코노동조합 조합원 및 가족들에 대한 경주엑스포대공원 할인을 적용해 협력을 지속할 방침이다.

경주엑스포대공원 류희림 사무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에도 포스코노동조합이 지역 문화관광 발전에 관심을 갖고 협력을 논의하게 돼 희망적이다”며 “형식적이지 않고 다각적인 협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꾸준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