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까지 트립닷컴 SNS에서 활동할 서포터즈 선발
콘텐츠 제작 및 월별 미션 수행...20명에게 최대 50만원

트립닷컴이 랜선 여행러 '트립 모먼트'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랜선 여행러 '트립 모먼트'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위축된 여행 심리를 북돋기 위해 '트립 모먼트'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트립 모먼트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서로의 여행정보, 추억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해 6월 론칭한 트립닷컴의 여행 전문 SNS 기능이다. 트립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트립 모먼트 서포터즈는 여행 경험이 많고 SNS 활동성이 높은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청은 트립닷컴 블로그에서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총 7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접수기간은 4월25일까지, 합격자 발표는 4월30일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5월10일부터 8월31일까지 약 4개월간 ▲트립닷컴 여행 전문 SNS 트립 모먼트용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월별 미션 수행(주 7건 내외) ▲트립 모먼트 서비스 개선 의견 및 신규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단,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모든 미션은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활동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서포터즈 수료자 전원에게는 활동 인증 수료증이 지급되며, 매월 활동 실적에 따라 최대 7만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최종 활동 종료 후에는 총 20명을 뽑아 최대 50만원의 여행 지원금 등을 제공할 계획이며, 세부 활동 혜택은 합격자 발표 후 별도로 공지 예정이다.

한편 지난 트립 모먼트 서포터즈 1기에는 50명 모집에 약 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8: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