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 그랜드 오픈, 300여평 규모
꽃 테마 실내 미디어아트 상설 전시

글로벌 미디어 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FLOWERS BY NAKED)'가 4월30일 홍대 에이케이앤(AK&) 4층 스페이스앤(SPACE N)에 300여평 규모로 그랜드 오픈한다 / 네이처랩스
글로벌 미디어 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FLOWERS BY NAKED)'가 4월30일 홍대 에이케이앤(AK&) 4층 스페이스앤(SPACE N)에 300여평 규모로 그랜드 오픈한다 / 네이처랩스

해외 100만명 이상이 관람한 글로벌 미디어 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FLOWERS BY NAKED)'가 4월30일 한국에 상륙한다.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홍대는 미디어 아트로 자연의 순환에 따라 살아 숨쉬는 비밀의 화원을 구현했다. 사계절 내내 눈이 내리는 빅북(Big Book), 반짝이는 거울과 금빛 조명이 어우러진 글로윙가든(Glowing Garden), 후각과 촉각으로 흩날리는 꽃잎을 체험할 수 있는 칠(Chill)과 단델리온(Dandelion), 달콤한 꽃향기가 가득한 시크릿가든(Secret of Secret Garden), 다양한 인터랙티브아트 요소들이 클라이맥스를 이루는 체리블라썸가든(Cherry Blossom Garden) 등 총 8개의 존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의 글로윙가든 / 네이처랩스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의 글로윙가든 / 네이처랩스

규모도 상당하다. 홍대 에이케이앤(AK&) 4층 스페이스앤(SPACE N)에 300여평 규모로 그랜드 오픈한다. 연중무휴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입장가는 ▲대인 2만원 ▲청소년 1만6,000원 ▲소인 1만2,000원 ▲장애인·경로우대자·군인 1만4,000원(동반 1인까지)이다. 4월23일부터 단 7일 간 오픈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전시를 주최·주관하는 네이처랩스 마민기 회장은 "이번 플라워 미디어아트 전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고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시관 옆에 위치한 카페 바이츠 앤(BITES N)에서는 자연적인 재료에 아트를 가미한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