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유럽 등...62만1,700원부터
멀티 리스크 여행자보험 무료 제공

 

에미레이트항공이 4월25일까지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이 4월25일까지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이 4월25일까지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4월15일부터 9월30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프랑스 파리, 독일 프랑크푸르트, 스페인 마드리드, 영국 런던, 헝가리 부다페스트, 폴란드 바르샤바, 터키 이스탄불 노선 등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코노미 클래스 62만1,700원, 비즈니스 클래스 183만1,700원, 퍼스트 클래스 444만1,45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방문객 대상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를 올해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이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에 위치한 300여 곳의 레스토랑과 35곳 이상의 최고급 호텔 스파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틀란티스 아쿠아벤처(Atlantis Aquaventure), 부르즈 할리파의 전망대 앳 더 탑(At the Top Burj Khalifa) 등 다양한 두바이 명소도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에 포함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multi-risk travel insurance)을 제공하고 있다.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은 코로나19 의료비 지원 외에도 여행 중 발생한 사고, 겨울 스포츠로 인한 상해, 분실물, 예상치 못한 영공 폐쇄, 여행주의보 등으로 인한 여행 중단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와 상관없이 2020년 12월1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구매한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추가 비용 없이 적용되며 일부 제한 및 예외 조항이 있을 수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