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훗한 마켓 1차 오픈...콩당세 크림+마스크 8만5천원

 

한진관광이 해외 현지 인기 아이템을 판매하는 '훗훗한 마켓'을 열었다 /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해외 현지 인기 아이템을 판매하는 '훗훗한 마켓'을 열었다 /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훗훗한 마켓'을 오픈했다. 훗훗한 마켓은 한진관광이 운영하는 해외 현지 물품 판매 브랜드로 해외 여행지에서 인기 있었던 제품을 준비했다.

한진관광이 가장 먼저 준비한 아이템은 콩당세 크림과 마스크 2종 세트다. 콩당세(Condense)는 프랑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로 꽃과 과일 등 천연 성분으로 기초 화장품을 제작하며, 프랑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쇼핑 성지 몽쥬약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는 제품이다. 특히 콩당세 크림은 국내에서는 승무원 크림으로 알려지면서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상품 가격은 수분크림 50ml와 크리미 마스크 75ml, 파우치를 더해 8만5,000원이다. 

한진관광이 운영하는 훗훗한 마켓은 병행 수입이 아닌 정식 수입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한다.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해외 배송이 아닌 국내 배송으로 더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앞으로 훗훗한 마켓을 통해 더 다양한 해외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며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합리적인 가격의 현지 아이템으로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훗훗한 마켓은 한진관광 홈페이지 기획전 코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