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 with Hyojoo in Spring’ 유튜브 공개
실내외 부산 여행지 라이딩하며 부산 매력 홍보

롱보더 고효주의 부산 홍보영상 ‘BUSAN with Hyojoo in Spring’이 공개됐다. /부산관광공사
롱보더 고효주의 부산 홍보영상 ‘BUSAN with Hyojoo in Spring’이 공개됐다. /부산관광공사

 

롱보더 고효주의 부산 홍보영상 ‘BUSAN with Hyojoo in Spring’이 공개됐다.

부산관광공사는 지난해 12월 부산홍보대사로 위촉한 고효주씨가 부산의 벚꽃 명소와 해운대에서 롱보드 라이딩을 하며, 새로운 관광지들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홍보영상을 4월23일 유튜브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공개했다. 비짓부산 로고가 새겨진 벚꽃 롱보드는 관광지와 어우러져 여행의 즐거움과 볼거리를 한 층 더해주며, 부산의 신규 관광자원인 실내 전망대 안 라이딩은 기존의 야외 라이딩과는 색다른 느낌을 준다는 평가다. 요트를 타며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과 마린시티 야경을 배경으로 춤을 추는 장면은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여유와 자연스러운 매력을 잘 살려냈다는 평이다. 부산시와 공사는 이번 영상이 봄 부산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부산관광공사 정희준 사장은 “이번 영상이 주는 밝고 청량한 느낌처럼 곧 여행이 일상이 되고 부산 관광도 점차 회복될 것임을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관광 콘텐츠 발굴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