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일~목요일 투숙객 대상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5월26일 개관 15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5월26일 개관 15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5월26일 개관 15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주중 투숙객(금·토요일 제외)에게 객실 요금을 5만원(부가세 포함)에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5월23일부터 28일까지 투숙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이비스 명동 1박 숙박권 ▲이비스 명동 라따블 런치 또는 디너 코스 요리 2인 식사권 ▲얼트루 릴렉싱 앰플 ▲얼트루 마스크팩 ▲이비스 트래블 키트 ▲이비스 목쿠션 ▲이비스 텀블러 ▲수제비누 ▲병맥주 2병 등의 상품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23~28일 매일 선착순 3명에게는 '8 to 8 대낮 패키지’를 1만5,000원에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관계자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을 이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