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여행 상품권 출시하고 5월 기획전 실시
마일리지 등 혜택 풍성, 패키지 상품도 재정비

 

모두투어가 '여행을 선물하세요' 기획전을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여행을 선물하세요' 기획전을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여행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두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모바일 여행 상품권을 도입해 언제, 어디서든 여행을 선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한편 새롭게 재정비한 패키지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할인,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특전을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모두투어는 모바일 여행 상품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마일리지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상품권을 선물 받은 고객이 상품권 사용시 상품권 가액의 10%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즉시 할인, 모두페이 결제시 추가 할인 등 최대 10%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차량 서비스 제휴 할인, 롯데면세점 최대 15% 할인 및 적립금, 등급 업그레이드 등 추가 특전도 누릴 수 있다. 

모두투어는 패키지 여행 상품도 재정비했다. 자연 환경을 충분히 누리는 '웰니스 에코투어'를 비롯해 우리 가족만 여행 가능한 '프라이빗 투어', 방역 기준을 엄수하는 글로벌 체인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숨겨진 명소로 일정을 구성한 '문화&예술 체험' 상품 등 안전한 여행 상품 중심으로 개편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 상품은 5월31일까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