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콘셉트 ‘데이 브레이크&칠 나이트’ 패키지
패키지 따라 스타벅스 쿨러 또는 싱잉랜턴 제공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가 도심 속 감성 캠핑 콘셉트의 패키지 ‘서머 에디션 : 데이 브레이크&칠 나이트’(Summer Edition: DAY BREAK & CHILL NIGHT)를 5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는 쿨러 박스, 랜턴 등 캠핑 아이템과 치맥 세트는 물론 캠핑 팝업존을 구성해 서울에서도 여름날의 감성과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와 칠 나이트 두 가지 옵션으로 준비됐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 중 ‘서머 데이 쿨러’를 선착순 랜덤 제공하며, 칠 나이트를 선택할 경우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여름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TO-GO 등 미식 혜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2병)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인기메뉴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 TO-GO가 제공되며,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TO-GO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1회)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코너 스위트 투숙 시에는 호텔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라운지(SAVORY LOUNGE) 2인 혜택이 포함돼 보다 다양한 경험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 내에 ‘노르디스크’와 함께 로맨틱 캠핑 팝업 존을 구성해 특별한 캠핑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20만원부터, 그랜드 디럭스 24만원부터, 스위트 타입 31만원부터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스케이프가 도심 속 감성 캠핑 콘셉트의 패키지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칠 나이트’(Summer Edition: DAY BREAK & CHILL NIGHT)를 5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 특히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 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가 도심 속 감성 캠핑 콘셉트의 패키지 ‘서머 에디션 : 데이 브레이크&칠 나이트’(Summer Edition : DAY BREAK & CHILL NIGHT)를 5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 레스케이프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