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12월31일까지 운영
최대 4인 투숙·주 2회 객실 정비·F&B 할인 등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12월31일까지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꾸며진 에디터 룸에서 31일 동안 지내는 장기 투숙 상품이다. 킹 베드나 트윈 베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300만원이다. 

장기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생수 2병과 네스프레소 캡슐 2개를 무료 증정하며, 주 2회 객실 청소 서비스와 마스크팩 2개, 30% 세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피트니스도 이용 가능하다. F&B 할인 혜택도 있다. 차르 레스토랑과 15층 루프탑 바 사이드노트클럽 이용 시 각각 20%,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4인용 미팅룸은 30일간 최대 3시간, 최대 2회 이용할 수 있다. 10만원을 추가하면 발렛 주차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반려동물과도 머물 수 있어 애견인에게도 딱이다. 라이즈 호텔에서 맞춤 제작한 애완용 베스로브와 장난감을 제공한다.  라이즈 호텔 한지웅 컬처팀 매니저는 “호텔에서 보내는 일상이 보다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오랜 기간 머물고 싶은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12월31일까지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12월31일까지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