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6월 한달 간 국내 숙박 주2회 방송
롯데시티호텔 전 지점 등 다양한 지역 판매

인터파크투어가 다가오는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숙박 라이브커머스를 확대 편성한다.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인터파크TV’를 통해 6월 한달 간 국내숙박 판매를 매주 월·목요일에 주2회 진행한다. 특히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숙소나 주변 여행지에 대한 정보 등을 묻고 답변도 바로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6월3일 롯데시티호텔 전 지점(5만5,000원~) 이용권이 준비돼 있으며, 5% 할인쿠폰 제공과 더불어 방송 중 예약 시 무료 룸 업그레이드,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과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도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6월 둘째 주에는 ‘라마다 프라자 여수’,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6월 셋째 주에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소노벨 비발디파크’, 6월 넷째 주에는 ‘소노캄 거제’, ‘소노캄 고양’을 판매하며, 마지막 주에는 ‘부산 라발스 호텔’을 선보이는 등 국내 다양한 지역의 엄선된 숙소를 소개한다. 

인터파크 컨텐츠팀 전미소 담당자는 ”가까운 도심부터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청정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숙소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터파크 TV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 TV / 인터파크투어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