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1일부터 '웰츠 트래블 키트' 증정
인스타그램 해시태그·퀴즈 이벤트도 진행

에어부산이 펫펨족 대상 이벤트 '하늘 위 펫스토랑'을 추가 실시한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펫펨족 대상 이벤트 '하늘 위 펫스토랑'을 추가 실시한다 / 에어부산

비행기 탑승 전, 집에 두고 온 반려동물이 생각난다면? 에어부산이 6월1일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펫펨족을 위한 '하늘 위 펫스토랑'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국내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사료 및 간식으로 구성된 '웰츠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기존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해야 수령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에어부산 카운터에서 탑승객과 반려동물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보다 많은 펫펨족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1,500만여 명을 돌파한 가운데 반려동물 동반 여행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많은 승객들이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과 보다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관련 마케팅을 강화해 펫 친화 항공사의 지위를 확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퀴즈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고객이 웰츠 트래블 키트를 수령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퀴즈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답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국내선 무료항공권, 웰츠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