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비행기로 떠나는 로컬 테마여행' 기획전
'집콕 여행 꾸러미' 집으로 배달...최대 41% 할인

 

인터파크투어가 비행기로 떠나는 로컬 테마여행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비행기로 떠나는 로컬 테마여행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비행기로 떠나는 로컬 테마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이 출시한 ‘국내 테마여행 10선’으로 전국 39개 지자체와 협의해 개발한 지역 특화 상품이다. 

우선 '비행기로 떠나는 테마여행'에서는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국내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양동마을 체험 및 게스트하우스 숙박권이 포함된 상품, 광주 담양 소쇄원을 포함한 자유여행 및 한복 체험 상품 등을 1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숨은 로컬 테마여행’ 카테고리에서 판매하는 경주 고택 체험, 전주 한옥숙박과 국악체험, 소쇄처사 양산보와 함께 걷는 소쇄원, 유람선 타는 단양/제천 힐링코스 등의 체험형 상품은 2만원대부터다. 

여행보다 집에 머무는 것을 선호하는 집콕족을 위한 ‘집콕 여행 꾸러미’도 있다. 일출에 일박 Eat/PLAY, 봄날의 풍류 남도의 한상, 빵 삼킨 방, 선비의 살균학당, 백의민족 백의시민 등 집으로 배달 가능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집콕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부터 지역 테마를 담은 생활용품까지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획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테마여행 상품 전용 5% 할인쿠폰, 국내숙박 5%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기획전은 상시 운영 예정이다.

인터파크 장병권 단거리영업팀장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고, 특히 인터파크투어의 강점인 항공을 이용해 지방항공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국내항공 결합 상품을 기획했다”며 “국내여행이 대세인 만큼, 지역사회의 숨결이 담긴 역사와 명물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여행으로 올여름 국내의 재발견 기회가 되길 바란다”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