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점심시간대
14개 레스토랑 및 바에서 혜택 제공해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렌터카 이용객에게 레스토랑·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은 라운지38 /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렌터카 이용객에게 레스토랑·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은 라운지38 /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여름시즌 렌터카 이용객을 대상으로 식음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점심시간대 리조트 내 식음업장에서 15%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JAR 제주공항렌트카’, ‘무지개 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예약 플랫폼인 ‘돌하루팡’ 이용자가 대상이다. 매일 오전 11시30분~오후 3시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15% 할인이 가능하다. 렌터카 예약 확인서 또는 영수증,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는 14개의 레스토랑 및 바가 마련돼 있다.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메뉴를 제공하는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중국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차이나 하우스' 등 다양한 미식을 제공하며, 38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와 '라운지 38'에서는 제주공항 뷰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도 있다.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렌터카 이용객 할인 프로모션으로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다양한 식음업장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시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주드림타워에서 렌터카 픽업·리턴이 가능해 제주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