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 우즈베키스탄 등 9일
아시아나항공 직항으로 편안하게

보물섬투어가 격리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중앙아시아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카자흐스탄 이식호수 /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가 격리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중앙아시아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카자흐스탄 이식호수 / 보물섬투어

백신을 맞지 않아도 현지에서 격리가 면제된다. 보물섬투어가 4명부터 출발하는 중앙아시아 상품을 출시했다. 

보물섬투어는 백신접종에 관계없이 한국인을 대상으로 자가격리 면제 조치를 취하고 있는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상품을 마련했다. 상품은 ▲우즈베키스탄 완전 정복 7박9일 ▲우즈벡+카자흐스탄 (타슈켄트/알마티)8박9일 ▲우즈벡+키르키즈스탄+카자흐스탄 8박9일 ▲우즈베키스탄 108홀 골프 라운딩 7박9일 총 4개다. 4명부터 무조건 출발하며,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으로 편의를 더했다.

일정은 역사와 자연을 아우른다. 우즈베키스탄에서는 중앙아시아 최대의 모스크 비비하눔모스크와 레기스탄광장 등을 살펴보고, 카자흐스탄에서는 알마티 천산 해발 3,200m에 오른다. 키르키즈스탄에서는 이식쿨 호수에서 수평선을 볼 수 있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움츠렸던 관광의 날개를 중앙아시아로 활짝 펴볼 시기"라며 "현지 관광시 현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방역 수칙을 철저히 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라고 전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