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로 물량 확보...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교차 판매
7월4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한정수량

 

올스테이가 특급 호텔과 직거래를 통해 확보한 호캉스 패키지를 현대백점 무역센터점과 함께 판매한다 / 올스테이
올스테이가 특급 호텔과 직거래를 통해 확보한 호캉스 패키지를 현대백점 무역센터점과 함께 판매한다 / 올스테이

전 세계 숙소 가격 비교 플랫폼 올스테이(Allstay)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손잡고 특급 호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28일 첫 론칭한 상품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의 성수기 패키지다. 예약이 어려운 7월과 8월에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을 호텔과 직거래를 통해 한정 수량을 확보해 7월4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를 시작으로 올스테이는 호텔 직거래 비즈니스를 본격화한다. 호텔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구성의 호텔 패키지를 제공하고, 오직 올스테이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고객 로열티를 높이는 동시에 국내 점유율 확대를 꾀할 예정이다.

조현수 올스테이 대표는 “이번 협업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훌륭한 인프라를 통해 호텔 패키지 상품을 기반으로 쇼핑으로의 교차 판매 가능성을 점칠 수 있는 의미있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호텔 직계약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스테이는 호텔 예약 가격을 비교하여 최저가를 찾아주는 숙박 예약 메타서치 플랫폼이다. 지난해 11월부터는 포털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하이엔드 호텔의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호텔 라이브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