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7일‧21일 2회 운항...9개 여행사에서 예약 가능

 

아시아나항공이 추석연휴 기간에 인천-하와이 노선에 전세기를 2회 운항한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추석연휴 인천-하와이 노선에 전세기를 2회 운항한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이번 추석연휴 기간 하와이 노선에 전세기를 운항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연휴 전주인 9월17일 금요일과 추석 당일인 21일 화요일, 두 차례 하와이 전세기를 운항할 예정이다. 

현재 하와이주는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 없이 지정병원(연세세브란스병원 (신촌), 강북삼성병원, 인하대학병원 본원, 서울아산병원)에서 코로나19 음성 진단을 받으면 자가격리 없이 여행할 수 있다. 단, 항공기 출발 전 72시간 이내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해야 하며, 출국 전 24시간 이내 하와이 주정부의 온라인 '안전 여행 시스템'에 관련 정보를 등록해야 한다. 이번 전세기는 국내 9개 여행사(사명 가나다 순) 교원KRT, 노랑풍선, 롯데관광, 롯데JTB,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인터파크,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인천-하와이 노선에 311석 규모의 A350을 투입할 예정이다. 항공스케줄은 20시2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같은 날 오전 10시30분 호놀룰루공항에 도착하며, 복편은 오후 12시10분 호놀룰루공항을 출발해 익일 17시10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