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술 올리브오일 및 토로 알발라 발사믹·와인 식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만9,000원~4만9,000원

 

한진관광이 '훗훗한 마켓 3탄'으로 이술 올리브 오일과 토로 알발라 식초를 준비했다 /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훗훗한 마켓 3탄'으로 이술 올리브 오일과 토로 알발라 식초를 준비했다 /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훗훗한 마켓 3탄'을 준비했다. '훗훗한 마켓'은 한진관광이 운영하는 해외 현지 물품 판매 브랜드로 해외 여행지에서 인기 있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진관광은 프랑스 콩당세 크림과 이탈리아 살소마찌오레 화장품에 이어 세 번째 제품으로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준비했다. 올리브 오일은 이술(ISUL) 브랜드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글로벌 올리브 오일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스페인 북동부 리오하 지방에서 재배되는 아르베키나 단일 품종을 사용한 오일로 영양소와 풍미가 풍부하다. 건강한 올리브 오일로는 파스타나 샐러드 요리에서 빛을 발한다. 토로 알발라(TORO ALBALA) 발사믹·와인 식초도 추가 구매 가능하다. 17세기 제조 방식 그대로 친환경적 건조법을 유지하고, 셰리 와인 특유의 솔레라 숙성법으로 효모를 유지시키기 때문에 토로 알발라만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발사믹 식초와 깔끔하고 드라이한 와인 식초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올리브오일 4만9,000원, 토로 알발라 식초는 2만9,000원~4만9,000원이다. 

한편 한진관광이 운영하는 훗훗한 마켓은 병행 수입이 아닌 정식 수입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해외 배송이 아닌 국내 배송으로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상품은 한진관광 홈페이지 기획전 코너를 통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진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훗훗한 TV'를 통해서도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