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CJ온스타일에서 14일까지 특별기획전
골든블루마리나 등 서울 소재 13개 MICE 업체 참여

서울 MICE 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특별 웹기획전이 CJ온스타일에서 펼쳐진다./ 서울관광재단
서울 MICE 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특별 웹기획전이 CJ온스타일에서 펼쳐진다./ 서울관광재단

 

서울 MICE 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특별 웹기획전이 CJ온스타일에서 펼쳐진다.  

서울관광재단은 서울 MICE 업계의 코로나19 피해 극복과 업계 활성화를 위해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CJ온스타일에서 특별 웹기획전 ‘ㅋㅋㅋ’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웃음과 즐거움이 넘치는 기획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서울시민 대상으로 서울에 있는 유니크베뉴, 호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MICE 상품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한다. 이를 통해 서울 MICE 업계를 활성화한다는 목적이다. 총 13개사의 서울 MICE 업체가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시원한 여름 요트체험(골든블루마리나) ▲환상적인 시티뷰와 즐기는 호캉스(N서울타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쉐라톤 서울 구로, 스위스 그랜드 호텔) ▲로맨틱한 한강 데이트 명소(이랜드 크루즈, 플로팅 아일랜드) ▲서울 이색체험(한국의 집, 롯데월드, 컬러풀 뮤지엄, 노랑풍선 시티버스) 등의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 등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오는 9일 저녁 8시에는 개그맨 커플 유튜버 엔조이커플과 함께 골든블루마리나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골든블루마리나의 요트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스페셜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SNS 이벤트로 ‘라이브 커머스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관광재단 김지현 MICE기획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서울 MICE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시민들이 MICE를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여름맞이 특별 웹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