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15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 41~68%↓

 

인터파크투어가 마켓컬리에 호텔 숙박권 판매를 위해 입점했다. 8일부터 15일까지 전국 호텔 및 리조트를 41~6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마켓컬리에 호텔 숙박권 판매를 위해 입점했다. 8일부터 15일까지 전국 호텔 및 리조트를 41~6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마켓컬리와 손을 잡았다. 양사는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여름 성수기 전국 인기 호텔 및 리조트를 특가로 판매하기로 했다. 국내 여행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F&B 바우처를 제공하고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30만원대~), 조식뷔페와 써머 스플래시 존, 클럽 올림퍼스 이용이 포함된 ‘그랜드 하얏트 인천’(29만원대~), 조식과 야외 수영장 입장권을 제공하는 ‘여수 히든베이’(25만원대~), 조식과 라운지, 인피티니풀을 이용하는 ‘시그니엘 부산’(52만원대~) 등이 있다. 이외에도 실내 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거제 삼성호텔’(16만원대~), 조식을 제공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12만원대~) 망고빙수 제공과 실내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18만원대~), 워터파크, 루지, 곤돌라 등 액티비티 이용권을 제공하는 ‘휘닉스 평창 리조트’(16만원대~) 등 41%~68% 할인된 가격의 룸 온리 및 패키지 상품이 다양하다. 

각 호텔별 룸온리 및 패키지 구성, 투숙 일정 등에 따라 세부 옵션과 가격은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마켓컬리 ‘컬리의 추천’ 카테고리 ‘호텔 예약’ 코너에서 구매 가능하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