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업무협약 체결, 시너지 도모
신규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제주항공이 7월8일 GS리테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왼쪽)와 GS리테일 오진석 편의점사업부장 부사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7월8일 GS리테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왼쪽)와 GS리테일 오진석 편의점사업부장 부사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이 7월8일 '신규 상품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규 컬래버레이션 상품 기획 및 개발 ▲공동 기획 상품의 전략적 마케팅 및 홍보 ▲공동 ESG(Environment·Social·Governance, 친환경·사회적 책임 경영) 활동 기획 및 진행을 약속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LCC 선도기업인 제주항공이 전국 1만6,000여개의 오프라인플랫폼과 디지털, 홈쇼핑 커머스를 보유한 GS리테일과의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주항공만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제주항공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LCC 선도기업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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