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6일~8월31일, 패키지 이용객 전용 2인용 페어링 메뉴 제공

수페리어룸 1박 기준 18만5,000원~, 실내 수영장 이용 등 혜택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쉐이크쉑이 인터컨티넨탈 고객 전용 페어링 메뉴를 제공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 패키지'를 7월16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지난달 신규 오픈한 쉐이크쉑 코엑스점에서 구성한 ‘인터컨티넨탈 페어링 메뉴’를 매장 또는 포장해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페어링 메뉴(2인용)는 쉑버거 2개, 감자튀김1개, 탄산음료 1잔과 쉐이크 1잔, 코엑스 한정 메뉴인 오버더레인보우 콘크리트(디저트)로 구성돼 있으며, 정상가 기준 3만3,000원 상당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관계자는 “강남 지역 3번째 매장을 오픈한 쉐이크쉑은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과 미식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MZ고객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객실 상품을 소개하고자 하는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방향성과도 일치한다”며 “단품 메뉴만을 판매하던 쉐이크쉑에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고객만을 위해 처음 구성한 스페셜 페어링 메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패키지 고객에게는 메가박스 코엑스 전용 영화관람권 2매도 함께 증정하며,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쉐이크쉑 패키지는 7월16일부터 유선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수페리어룸 1박 기준 18만5,000원부터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X쉐이크쉑 컬래보 패키지 출시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X쉐이크쉑 컬래보 패키지 출시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이성균 기자 sage@travle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