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경품 증정
수하물 허용 한도 확대 포함 학생 요금

캐세이퍼시픽항공이 ISIC 국제학생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요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이 ISIC 국제학생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요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이 ISIC 국제학생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학생 지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이벤트다. 해외에 출국하지 않더라도 국제학생증을 소지한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명), 비행기 모형(1명) 등을 선물한다. 카카오톡에서 채널 추가 후, ‘CX×ISIC 공동 이벤트’ 쿠폰 받기를 클릭하고 학생증 및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15일부터 9월14일까지며, 당첨자는 9월30일 발표된다. 학생 요금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20명에게는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을 증정한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 내 학생 요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항공권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캐세이퍼시픽과 ISIC 국제학생증 발급을 담당하는 키세스(KISES)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마련됐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은 지난 6월 학생 요금을 출시했다. 수하물 허용 한도 확대, 무료 홍콩 스톱오버, 날짜 및 여정변경 무료 등 유연한 옵션을 제공한다. 학생 요금 온라인 판매기간은 8월31일까지며, 출발 기간은 2022년 3월31일까지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