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하나하나가 새롭다' 기획전에서 신상품 소개
쇼핑의 자유·마음의 편안함·일정의 품격이 키워드

하나투어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여행을 '여행 하나 하나가 새롭다' 기획전에서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코로나19 이후 새로워진 여행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특히 해외여행이 낯설어진 소비자에게 다시금 여행의 설렘을 전달하고,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하나투어의 새로운 여행은 '쇼핑의 자유', '마음의 편안함', '일정의 품격' 3가지 키워드를 핵심으로 한다.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쇼핑만 자유롭게, 선택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꼭 필요한 경비는 상품가격에 포함했다. 또 기존 여행상품의 전형적인 일정과 달리 꼭 가야 할 핵심 여행지만 일정에 포함하고, 현지 도심 호텔과 핫플레이스, 인스타그래머블 맛집 등을 다수 반영했다. 하나투어가 보유한 고객 칭찬 및 불만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와 상품을 결합시킨 결과다.

새로운 여행에는 하나투어의 안심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가 적용되며, 여행객은 출발 전 체크리스트로 사전 점검을 하고 여행 중 안심여행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도착 후 고객 서비스 지원 또한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안심여행 서비스로 올해 9~12월 출발 고객에게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9월26일까지 80일간 '새로운 여행지 Pick' 테마로 2주마다 추천 여행지 콘텐츠를 선보이며, 특별기획상품과 지역브랜드관을 운영한다. 특별기획상품은 선예매 시 1년 오픈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다. 7월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특별기획상품의 목적지는 하와이와 괌, 사이판이며, 지역브랜드관에서는 두바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행 하나하나가 새롭다' 기획전 / 하나투어
'여행 하나하나가 새롭다' 기획전 / 하나투어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하나투어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