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8월20일까지 여름 캠페인
SNS에 사연 공유하면 숙박권·10%할인

 

호텔스닷컴이 '잊지 못할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 /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이 '잊지 못할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 /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이 '잊지 못할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객들이 지난 여행 중 잊지 못할 흔적이나 추억을 기념하며 여름 분위기를 되살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잊지 못할 여름'에 대한 사연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여행객들의 잊지 못할 여름 여행의 기억이 담긴 영상, 사진, 이야기들 중 재미있는 사연은 특별한 일러스트 작품으로 제작되어 전시될 예정이며, 행운의 1등 당첨자에게는 2주 상당의 호캉스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800명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음 여행에 사용 가능한 호텔스닷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은 호텔스닷컴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및 홈페이지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여름 여행 흔적이 담긴 영상 또는 사진을 스토리와 함께 공유하고 #잊지못할여름 해시태그와 @hotelsdotcom_kr를 태그 하면 된다. 영상이나 사진이 없더라도 호텔스닷컴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21일부터 8월20일까지다. 호텔스닷컴 조이 찬(Zoe Chan) 아시아 태평양 지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고객의 소중한 이야기를 듣고, 고객들의 잊지 못할 기억들을 일러스트 작품으로 제작해 영원히 간직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잊지 못할 여름’ 캠페인을 론칭 했다”며 “호텔스닷컴은 여행객들이 지난 여행을 추억하며 다시 여행할 준비가 됐을 때, 다음 여행지에서도 함께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생각하는 완벽한 여름 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6월 한국인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이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 보내기(56%)’, ‘집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하기(40%)’,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보상(39%)’ 등 더위를 피하는 것보다 더 의미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상적인 여행 횟수에 관한 질문에는 응답자의 64%가 ‘1~2번’이라고 답했으며, 49%는 ‘주말을 이용한 여행’이라고 답했다. 여행 일정에 관해서는 응답자의 55%가 ‘아름다운 장소에서 마음의 안정 찾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50%는 ‘맛집 탐방’을 꼽았다. 또한 응답자의 44%는 ‘역사적, 문화적 명소 방문’, 39%는 ‘호텔 생활 즐기기’라고 답해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여행객들이 색다른 경험을 갈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키워드

#호텔스닷컴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