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까지 기내 음원 공모전 개최
전 노선 항공편 보딩 시 활용할 예정

진에어가 8월2일부터 8월31일까지 '2021 기내 음원 공모전'을 개최한다 / 진에어
진에어가 8월2일부터 8월31일까지 '2021 기내 음원 공모전'을 개최한다 / 진에어

진에어가 8월 한 달간 '2021 기내 음원 공모전'을 개최한다. 수상곡은 전 노선 항공편에서 탑승객 보딩, 항공기 이·착륙 시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진에어를 떠올릴 수 있는 밝고 경쾌함'과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지원 분야는 ▲연주곡 ▲가사가 있는 노래 또는 배경음악 두 가지로, 기존에 발표되지 않은 1분 이상의 창작곡이어야 한다. 공모 기간은 8월31일까지로,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창작곡 음원과 함께 참가 신청서 1부를 진에어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9월13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수상곡은 전 노선 항공편에서 탑승객 보딩, 항공기 이·착륙, 기내 엔터테인먼트 진행 시 사용되며, 마케팅 활동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귀속되고, 진에어와는 '저작재산권 비독점적 이용허락' 계약을 맺는 방식이다. ▲최우수상(1팀)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상금 100만원 ▲우수상(1팀)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상금 50만원 ▲장려상(2팀)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총 4팀에게 항공권과 상금이 주어진다. 

진에어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가겠다"라며 "공모전 주제를 모티브로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작품이 접수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