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 개관, 객실 71개 
한라산·산방산 뷰 제공, 18홀 골프 코스도 마련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가 호텔·골프장 운영 전문 업체 JS&F와 함께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를 8월1일 선보였다. 이번 리조트 개관으로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국내 8개 지역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게 됐다.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는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의 첫 제주도 리조트로, 71개의 객실과 18홀 골프 코스, 레스토랑, 인피티니 풀, 야외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췄다. 특히 인피니티 풀은 트렌디한 풀 바와 카바나 등을 갖춰 수준 높은 휴식을 제공할 에정이다. 

또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는 곶자왈에 둘러싸인 자연 친화적 환경에서 한라산과 산방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중문관광단지와 중문색달해수욕장 등 관광 명소도 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다.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빈센트 르레이(Vincent Lelay) 부사장은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는 푸르른 자연경관에 둘러싸인 곳으로 제주만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가족 고객, 자연 및 스포츠 애호가, 골퍼를 위한 훌륭한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의 진승재 총지배인은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는 ‘제주의 허파’로 알려진 곶자왈에 위치하고, 아름다운 18홀의 골프 코스도 갖춘 완벽한 리조트"라며 "제주에서 영감을 받은 호스피탈리티와 다양한 액티비티, 맛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는 개관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을 예약하면 인피니티 풀과 피트니스 센터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3만원부터다.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 인피티니 풀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 인피티니 풀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