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괌 패키지여행 기획전 오픈
관광·골프·허니문 등 테마 상품 선봬

노랑풍선이 안전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코로나 청정구역 괌을 대상으로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괌은 현재 백신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PCR 음성확인서만 있으면 현지에서 의무 격리 없이 여행할 수 있다. 단, 백신 미접종자는 한국 입국 시 2주간 자가격리 조치를 이행해야 한다.

이번 ‘괌으로 퇴근하자’ 기획전은 꼭 가봐야 할 괌 여행 정보와 항공 스케줄을 안내하고 있으며, 관광·골프·허니문 등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상품은 티웨이항공과 대한항공 등 국적기를 이용하며, ▲PIC ▲더 츠바키 타워 ▲힐튼 호텔 ▲닛코 호텔 ▲쉐라톤 라구나 호텔 ▲두짓타니 호텔 등 괌을 대표하는 특급호텔 및 리조트에서의 숙박이 제공된다. 편안한 휴식은 물론 숙소에서 제공하는 여러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상품들은 최대 9일간의 일정으로 기존 상품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본인이 직접 원하는 관광이나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다. ▲태평양 컨트리 클럽(CCP) ▲망길라오 골프장 ▲탈로포포 골프장 등에서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어 해외 골프여행을 기다렸던 여행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괌의 대표 명소인 스페인 광장. 사랑의 절벽 등을 만나고, 다양한 쇼핑몰과 아웃렛이 밀집한 시내 투어 등도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이 괌 패키지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괌 패키지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 노랑풍선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노랑풍선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