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저녁 현대홈쇼핑서 70분간 판매
추석 연휴 사용 가능, 조식·석식 제공

롯데관광개발이 8월8일 저녁 9시35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그랜드하얏트제주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8월8일 저녁 9시35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이 8월8일 저녁 9시35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조식·석식을 모두 포함한 구성으로, 추석 연휴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상품은 늦은 휴가를 떠나는 늦캉스족을 겨냥했다. 성수기 이후인 9월1일부터 12월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추석 연휴 기간(9월17~25일) 사용에도 제한이 없다. 가격은 주중 1박 36만원(세금 포함)부터, 2박 68만원부터다. 생방송 구매고객 5명에게는 코너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조식과 석식을 모두 포함해 제주드림타워의 미식을 골고루 만끽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8, 훠궈 전문점 제주 핫팟, 한식당 녹나무 중 한 곳에서 디너세트를,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등에서 조식을 맛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 긴 장마철 등을 피해 떠나는 늦캉스가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늦캉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투숙일정 및 차별화된 식도락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만족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