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노선 화·수·목요일 출발편 대상
탑승기간 8월10일부터 9월15일까지

티웨이항공이 매주 화·수·목요일 제주 노선 탑승객 대상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8월8일부터 15일까지 화·수·목요일 제주 노선 탑승객 대상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8월8일부터 15일까지 '제주 평일 여행족'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화·수·목요일에 출발하는 여정을 선택하고, 할인코드 입력란에 'GOJEJU'를 입력하면 된다. 탑승기간은 8월10일부터 9월15일까지로, 김포·대구·부산·청주-제주 노선은 10%, 광주-제주 노선은 1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8월 한 달간 NH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제주 노선의 경우 다양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평일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일정도 추천한다"며 "제휴 서비스를 통해 실속 있는 혜택도 챙기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7월 항공권 예약 시 부가서비스 선택 단계에서 여행자보험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의 제휴를 통해 10시간 이상 대여 시 4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