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7일부터 한 달간 SNS에서 진행
국내선 왕복항공권·ANF사료 등 증정

티웨이항공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한 '함께날개' 캠페인을 진행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한 '함께날개' 캠페인을 8월17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응원한다. 8월17일부터 한 달간 펫 푸드 업체 ANF와 '함께날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따뜻한 모습을 담아낸 캠페인 일러스트 중 한 장을 선택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4명), 골드펫리조트 숙박권 및 ANF사료(3명), ANF사료 및 부토인형(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17일 발표된다. 

유튜브를 통해 승무원과 유기견의 특별한 여행 스토리도 전한다. 영상은 18일 공개됐으며, 30일 이내로 1,004개의 댓글이 작성되면 ANF와 함께 사료 1,004kg을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 응원 참여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과 ANF 사료를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 운송 문화에 앞장서는 항공사로서 친구이자 가족인 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에 보탬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2월 유기견 후원 휴대폰 케이스를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을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했다. 사내 유기견 봉사 동아리 '함께하개' 회원들은 정기적으로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가 청소와 돌봄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