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0일 관광청 유튜브 채널서 1시간 진행
최신 리조트·아트 마카오 소개, 댓글 이벤트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가 8월20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카오 랜선여행을 진행한다 / 마카오정부관광청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가 8월20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카오 랜선여행을 개최한다 / 마카오정부관광청

한여름밤 방구석 마카오 여행이 시작된다.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가 8월20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여행을 진행한다. 

이번 랜선여행은 여행객들의 마카오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고, 미래를 기약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문을 열고 있는 신규 호텔을 둘러본다. 지난달 30일 개장한 복합리조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Grand Lisboa Palace)'와 6월말 개장한 '리스보에타(Lisboeta)'를 꼼꼼히 들여다 볼 예정이다. 

예술과 교통에 대한 소개도 이어진다. 마카오국제공항과 코타이, 타이파를 오가는 경전철(LRT)과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국제 문화 예술행사 '아트 마카오'를 현지 가이드의 생생한 안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랜선여행 진행은 마카오정부관광청 공인 여행가이드 맥스 가이드가 함께 한다.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활발한 소통도 이뤄진다. 마카오 여행에 대한 질문은 물론 랜선여행 소감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다. 댓글 참여자 중 참여도에 따라 소정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