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전문기업으로 고객 참여형 서비스 주력
20주년 기념해 9월1~7일 감사 이벤트도 진행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노랑풍선이 글로벌 트래블테크 기업 도약을 미래 비전으로 삼았다. 또 20주년을 기념해 회원 감사 이벤트 ‘노랑풍선 20th 생일파티’도 9월1일부터 7일까지 개최한다.

노랑풍선은 지난 1일 본사 사옥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비전선포식을 열고 미래 비전 달성을 위한 전략목표 및 과제를 공유했다. 노랑풍선 고재경 회장은 “20년간 여행업의 급격한 변화와 위기 속에서도 기업 가치 실천과 혁신, 안정적인 경영환경 구축을 통해 국내 1위 직판여행사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플랫폼 전문기업으로서 고객 참여형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트래블테크 기업으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랑풍선 20th 생일파티 이벤트는 ▲퀴즈 참여 ▲상품 구매 ▲사연 응모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간단한 퀴즈를 풀면 참여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노랑풍선 1만 포인트와 항공권 발권 수수료 면제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하면 2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호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기면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켄싱턴호텔설악(조식 포함, 1명), 호텔 예약권 20만원권(1명), 라마다제주시티호텔(1명)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100명에 제공한다. 베스트 사연은 10월6일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랑풍선이 여행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건 20년간 함께한 임직원들의 노력과 고객들의 관심 덕분이었다”며 “창립 20주년을 원동력으로 삼아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겁고 편안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미래 비전을 선포했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미래 비전을 선포했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 노랑풍선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노랑풍선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