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횟수에 따라 스탬프 쿠폰 적립
반려동물 장난감, 안전조끼 등 증정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 동반 탑승 시 반려동물 장난감, 항공 안전조끼, 사료 등을 제공하는 't’pet(티펫) 시즌 2'를 선보였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 동반 탑승 시 반려동물 장난감, 항공 안전조끼, 사료 등을 제공하는 't’pet(티펫) 시즌 2'를 선보인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 안전지킴이로 변신했다. 9월6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위한 't’pet(티펫) 시즌2'를 선보인다. 

티웨이항공은 꾸준히 반려동물 친화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2월 t’pet 시즌1을 통해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 반려동물용 승무원 유니폼, 트래블 키트 등을 증정했다. 6일부터 시작되는 시즌2에서는 '안전지킴이'를 테마로 새로운 경품을 마련했다. 탑승횟수에 따라 스탬프 쿠폰을 발급하는데, 2개 적립 시 항공 정비용 렌치 모양의 터그놀이 장난감, 4개 적립 시 반려동물용 항공 안전조끼, 6개 적립 시 반려동물 무료 탑승 1회와 ANF 독 홀리스틱 유산균 사료를 제공한다. 공항 지점별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과 편의를 누릴 수 있는 티웨이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높은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색다른 서비스와 혜택을 이어가는 펫 프렌들리 항공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9월 한 달간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t’pet 서비스를 이용한 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모형 항공기를 증정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