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반려견 동반 가능 숙소 프로모션
펫 용품 대여·어메니티 등 제공...애견 놀이터도

 

인터파크투어가 '개 편한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개 편한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반려견과의 호캉스를 즐기는 '개 편한 숙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반려견과 함께 동반 가능한 전국 호텔 및 리조트를 50~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국내 인기 여행지 강릉의 대표적인 숙소로 ‘세인트존스호텔 강릉’(16만5,000원~),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바이 윈덤’(11만4,000원~), 오션뷰 객실로 펫룸을 보유한 ‘영종도 에어스카이호텔 인천공항’(9만5,000원~) 등이 있다. 

이색 혜택을 포함한 호텔도 있다. 멍맥주/멍치킨/트릿소금/치킨무를 제공하는 ‘멍치맥 세트’를 무료 제공하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앤 리조트’(18만원~), 펫 텐트/펫 어메니티/핸드메이드 펫쿠키 등을 제공하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52만8,000원~), Thinking dog 페어링 메뉴/펫 그라운드 무료/펫 어메니티 혜택이 있는 ‘소노캄 고양’(31만5,250원~) 등 다채롭다.

리조트는 포레스트 펫 캠핑(BBQ)과 펫 용품 대여가 가능한 ‘휘닉스 평창 리조트’(11만원~), 펫파크 이용권을 제공하는 ‘켄싱턴리조트 충주’(16만9,000원~), 펫을 위한 모든 시설을 완비한 ‘소노펫 비발디파크’(25만9,000원~), 애견 놀이터와 산책로가 있는 ‘하이원 리조트’(9만6,000원~)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을 위한 준비 용품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서 반려견용 패드, 카시트, 캐리어, 풋클렌저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