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일부로 적용...한국시장 진출 이래 최초
새로운 한국사무소로 넥스트페이퍼엠엔씨

 

괌정부관광청이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초대 지사장으로 박지훈 한국지사장을 선임했다 /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초대 지사장으로 박지훈 한국지사장을 선임했다 /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초대 지사장으로 박지훈 한국지사장을 선임했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오픈 이래 처음으로 지사장을 선임한 것으로, 박지훈 신임 한국지사장은 10월1일부로 한국시장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총괄하게 됐다. 

박 지사장은 지난 5년 간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업무를 총괄하며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박지훈 한국지사장은 "한국은 괌 관광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이 된 만큼,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한국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괌을 방문할 수 있고, 시장이 정상적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항공사, 여행사 등 업계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하여 괌 여행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괌정부관광청은 한국지사와는 별도로 지난 7월 공개 입찰을 통해 새로운 한국사무소로 넥스트페이퍼엠엔씨를 선정했다. 이번 한국사무소 선정은 코로나 이후 침체되었던 여행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치열한 경쟁 속에 진행되었으며, 넥스트페이퍼엠엔씨는 10월1일부터 본격적으로 괌정부관광청 마케팅 및 홍보 등 모든 업무를 시작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