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LA 베스트 트래블 서비스 기획전 오픈
항공권 최대 5%, 호텔 최대 10만원 등 할인 제공

노랑풍선이 효율적인 미국 로스앤젤레스 여행을 위한 ‘LA 베스트 트래블 서비스’ 기획전을 10월8일 오픈했다.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항공과 호텔, 투어&액티비티 등의 여행서비스를 개별로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은 11월20일~12월10일 사이 출발 예정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최대 5% 할인과 발권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 ▲항공사 ▲좌석 등급 ▲가격 ▲출발·도착 시간 ▲이동시간 ▲경유 횟수 등 비교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0월24일까지 노랑풍선이 엄선한 LA 인기 호텔 예약 시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LA공항, 스타디움, 다운타운 등 LA 중심 지역과의 접근성이 좋은 호텔의 위치, 각종 편의시설, 위생·안전 등의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또 ‘여행플래너’ 메뉴를 통해 노랑풍선 MD가 추천하는 다양한 LA 여행일정을 참고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을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현재 LA는 PCR 음성확인서를 소지할 경우 현지에서 의무 격리가 면제된다”며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편리하고 다채로운 여행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노랑풍선 LA 베스트 트래블 서비스 기획전을 10월8일 오픈했다 / 노랑풍선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노랑풍선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