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부산관광공사, 부산패스포트 상품 출시
시티투어버스‧다누비열차‧낙동강 생태탐방선 등

 

하나투어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 이용권을 묶은 부산 패스포트 상품을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 이용권을 묶은 부산 패스포트 상품을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패스포트' 상품을 선보였다. 

부산패스포트는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콘텐츠인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권(그린라인, 레드라인)’과 한국관광100선에 5회 연속 선정된 태종대유원지의 ‘다누비열차 이용권’, ‘낙동강 생태탐방선’ 3개 콘텐츠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이용권이다. 이 이용권은 총 4,000부 한정 발매됐으며, 2021년 12월 31일까지 개별입장권 구매보다 최대 43% 저렴한 가격인 1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10월14일 오후 7시부터 하나투어가 직접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에서 부산패스포트 2매를 ‘라마다앙코르 부산역’, ‘라마다앙코르 해운대’ 등 부산지역 호텔 1박 숙박권과 결합한 상품을 특가(주중 체크인 기준, 6만9,000원~)에 판매한다. 하나Live는 하나투어 모바일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하나투어는 e스포츠 최대 시즌을 맞이해 ‘담원기아 응원하고 e스포츠 도시 부산가자!’ 이벤트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의 결승전 장소였던 광안리 등 e스포츠 도시로서 상징성을 가진 부산의 또 다른 면모도 알린다. 10월17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하나투어와 스폰서십을 맺은 e스포츠 구단 담원기아의 선전을 응원하고 부산 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e스포츠 관심 세대인 2030세대에게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부산 여행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담원기아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하게 된다. 응원의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로지텍G K/DA 라인업세트를, 2등 3명에게는 로지텍G G733 K/DA 헤드셋을, 3등 10명에게는 로지텍G PRO K/DA 키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