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부, 여행 다큐멘터리 제작
AXN코리아 채널에서 11월13일 방영

필리핀관광부가 AXN Asia(에이액스앤 아시아) 채널과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인 “My Hometown is G.O.A.T. (내 고향은 GOAT)”를 공동 제작했다 / 필리핀관광부
필리핀관광부가 AXN Asia(에이액스앤 아시아) 채널과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인 “My Hometown is G.O.A.T. (내 고향은 GOAT)”를 공동 제작했다 / 필리핀관광부

필리핀 관광부가 AXN Asia(에이액스앤 아시아) 채널과 함께 여행 리얼리티 '내 고향은 G.O.A.T.(My Hometown is G.O.A.T.)'를 제작했다. 11월13일 AXN코리아에서 방영된다.

내 고향은 G.O.A.T. 프로그램은 유명인의 고향을 탐험하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목적지(Greatest Of All Time)로 만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여행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11월13일 AXN코리아에서 방영된다. AXN 아시아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출연진들이 고향을 직접 찾아가 추억이 깃든 이야기를 들려주고, 뉴 노멀 시대 안전하고 알뜰하게 필리핀을 여행할 수 있는 팁을 전해줄 예정이다. 

먼저, 2013년 미스 월드인 메간 영(Megan Young)과 배우 미카엘 다에즈(Mikael Daez) 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메간의 고향인 잠발레스로 향한다. 인근 지역인 팜팡가와 딸락도 함께 방문해 역사와 미식 투어에 나선다. 농구선수 마크 핀그리스(Marc Pingris)는 동료 선수들과 함께 바이크를 타고 고향인 판가시난을 지나 라 유니온까지 여행할 예정이다. 라 유니온은 필리핀 최북단 일로코스에 자리한 곳으로 길게 뻗은 도로와 함께 아름다운 등대로 유명한 곳이다.

필리핀관광부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장관은 “지역 사회의 유대감이 강한 출연진들의 시각으로 필리핀의 곳곳을 보다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게 될 것”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