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새로운 CI·상품·앱 소개
최저가 딜부터 오로라 헌팅 등 1억원 상당의 여행 경품

 

하나투어가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를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를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브랜드 슬로건을 인용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하나투어가 곧 꿈꾸는 여행의 시작점이라는 콘셉트로, 누구나 '꿈꾸는 대로' 모든 세상, 꿈, 생각, 행복, 경험이 '펼쳐지도록' 하나투어가 만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하나투어는 '새로운 CI', '새로운 상품', '새로운 앱'을 소개하며, 하나투어의 상품과 서비스 등 새로운 모습의 첫 발걸음을 알릴 예정이다. '새로운 CI'는 여행의 꿈을 이어주는 새로운 하나투어의 모습과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준다. '새로운 상품'은 단체 쇼핑센터 방문을 없애는 대신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관광지 일정을 중심으로 하고 하나투어만의 특별한 상품 '하나 Original'도 함께 선보인다. ‘새로운 앱'에서는 여행 일정을 설계하는 '플래너', 전 세계 지역 정보를 담은 '플레이스', 현지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11년만에 교체한 CI와 함께, 이번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인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의미를 담은 TV CF도 공개했다. 총 4편의 TV CF는 사람들이 꿈꾸던 여행을 선사하는 동시에, 단순 여행을 넘어 여러 세대의 경험 자체를 확장시킨다는 하나투어의 포부가 담긴 론칭편과 핀란드 오로라 헌팅, 대만 아쿠아리움 숙박, 호주 럭셔리 감성 글램핑의 컨텐츠를 담은 3편의 본편으로 기획됐다.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알리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집중 지역 기획전을 통해 하나LIVE 전용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의 꿈을 담은 특별한 여행상품 '하나 Original' 기획전도 선보인다. 11월에는 국내상품 최저가 구매 딜을 오픈하는데, 1일 오후 1시 제주 항공권(편도) 1,000원을 시작으로 국내 호텔, 주요 어트랙션 입장권 등을 판매한다. 11~12월 국내외 여행 예약 고객에게는 결제 할인 및 특별 기획된 한정판 면세점 혜택팩도 제공한다.

메인 이벤트 '꿈꾸는 대로, 펼쳐드림'에서는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TV CF에 등장하는 ‘하나 Original'의 세가지 상품인 핀란드 오로라 헌팅, 대만 아쿠아리움 숙박, 호주 럭셔리 감성 글램핑 중 하나를 선택해 꿈꾸는 여행을 직접 떠날 수 있는 여행권을, 2등(1명)에게는 제주 빈집을 리사이클한 하나투어만의 프라이빗 스테이 ‘다움’을 포함한 제주 여행 3일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투어가 후원하는 담원기아 선수들이 사용하는 게이밍 아이템 풀세트(3명), 클래스101의 배움, 퍼플독의 와인, 스낵트립의 세계 과자 구독권을 경험의 확장을 위한 경품으로 제공하며, 참여 회원 모두에게 하나투어 5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또한 지난달 출시된 하나투어 앱 2.0 신규 서비스인 ‘플래너’로 여행 일정을 등록하는 ‘나만의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키워드

#하나투어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