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일 황금연휴 맞춤 상품 모아 기획전 오픈 
괌·스페인 등 선별, 저렴한 가격+다양한 혜택

노랑풍선이 2022년 5~9일을 쉴 수 있는 설 연휴를 겨냥한 ‘2022년 설연휴 기획전’을 지난 4일 오픈했다.

내년 설 연휴는 기본 1월28일부터 2월2일까지 5일이며, 연차를 적절히 활용하면 최대 5일을 더 쉴 수 있다. 이에 따라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괌/사이판 ▲유럽 ▲미주 ▲동남아 ▲국내 등의 지역에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소비자는 일정과 취향에 맞춰 패키지와 자유여행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노랑풍선은 괌 롯데호텔 4일/5일과 스페인 완전 일주 8일/9일 상품을 추천했다. 괌의 경우 대한항공·진에어·제주항공과 롯데호텔을 활용하며, 아일랜드 관광 및 호핑투어, 해양스포츠 등을 추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연차 활용을 통해 장거리 여행을 원하는 이들은 스페인이 제격이다. 스페인 완전 일주 상품은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발렌시아, 세비야, 마드리드 등 여러 지역을 다니면서 다채로운 스페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노랑풍선은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한 여행 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췄다. 여행 가능 인원을 최소로 제한해 소규모 그룹으로 운영하며, 인솔자·가이드·운전기사·동행 직원 등도 백신접종 완료자 또는 PCR 음성 판정을 받은 이들로 배정할 예정이다. 또 방역키트 제공과 숙박, 식당 등의 주기적 소독도 진행한다. 여기에 현지에서의 의료비 발생 시 보장액을 최대 3,000만원으로 늘렸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벌써 내년 출발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여행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랑풍선이 지난 4일 '2022년 설연휴 기획전'을 오픈했다 / 노랑풍선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노랑풍선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