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슬로건으로 TV CF 등 마케팅 돌입
6억원 투입해 전국 1,200만 가구 송출

참좋은여행이 위드 코로나에 맞춰 새 슬로건을 공개하고, TV CF 등 브랜드 마케팅에 돌입했다.

참좋은여행이 이번에 공개한 두 가지 CF는 ‘다시 시작되는 여행은,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라는 콘셉트로, 2015년과 2017년 촬영했던 유럽 현지 영상을 재편집한 것이다. 해당 광고는 11월1일부터 KT올레, SK B TV, LG 유플러스 등을 통해 전국 1,200만 가구에 송출되고 있다.  또 같은 콘셉트로 라디오 음성광고를 제작해 11월1일부터 CBS 음악 FM을 통해 잠재 고객과 만나고 있다. 

참좋은여행 한지훈 마케팅 본부 상무는 “코로나19로 오랫동안 중단됐던 여행이 다시 시작되는 시점에 맞춰 CF를 준비했다”며 “위드 코로나 여행은 개별여행보다는 인솔자와 함께 안전이 보장된 패키지여행이 대세가 될 것으로 판단해 해당 콘셉트로 CF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참좋은여행이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 참좋은여행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참좋은여행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