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리젠시제주는 아시아나항공(AAR)과 공동으로「하루방 바캉스 패키지」라 는 여름특별기획상품을 마련, 서울시내 유명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하루방 바캉스 패키지란 휴가철 피서인파를 피해 8월17일 이후 제주를 방문하는「여유있는 알뜰 여행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항공료와 호텔숙박료를 특별할인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시아나의 서울-제주구간 왕복항공편과 하얏트리젠시제주 2박2조식이 포함된 이 상품가격은 어른 18만원, 어린이 9만5천원이며 1일 관광을 추가할 경우 19만5천원, 3박4일은 22만2천원이다.
일일관광을 청할 경우 추가요금 1만5천원으로 중식이 포함되며 도착당일 성산일출봉, 표선민속촌, 천지연폭포등을 둘러보게 된다.
또한 중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한 하얏트리젠시 제주에서는 싱그러움이 가득한 남국으 푸른하늘과 해변, 산책로로 이어지는 전망대, 중문해수역장, 로얄 마린파크, 천제연폭포, 식물원, 어촌, 18홀의 골프장등 다양한 위락시설등이 인접해 있어 도보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중문해수욕장과 호텔수영장등은 종일 무료 개방되므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휴양지로 최적격이다.
한편 호텔관광부에서는 트롤링낚시나 오징어 밤낚시, 골프, 한라산등반, 잠수함관광, 테니스, 배구, 배드민턴, 탁구, 사이클링등 각종 레프츠를 별도의 실비로 안내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