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비스 데스크 활성화
온라인 서비스 데스크 활성화
  • 여행신문
  • 승인 1993.04.02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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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캐나다가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온라인 서비스 데스크의 이용을 활성화한다.
이 창구의 이메일 주소는 acsvcdesk@dongboair.co.kr이며 불편사항, 항공 스케줄, 예약 등은 물론 기타 에어캐나다 관련 제반 사항들에 대한 문의를 접수 처리한다.
에어캐나다측은 “접수된 문의는 당일처리를 원칙으로 하되, 불가능할 경우에는 미리 예상 소요시간을 통보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창구를 가장 활발히 이용하는 여행사에 대해서는 분기별로 집계,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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