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페이:스탑오버프로그램
중국5천년 역사의 정수가 보관된 국립고궁박물관등 현재 속에 살아있는 과거가 담겨있는 타이페이, 특유의 여유 있는 표지 뒤에 '만만디'의 오랜 전통과 역사가 숨어 있는 곳이다.
노스팩 타이패이는 3박 4일 일정으로 호텔등급에 따라 41만 7천원(1급)과 57만 9천원(특급)2가지가 있으며 항공권과 현지 호텔숙박 및 아침식사가 포함된 경제적인 스탑오버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므로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노스팩마닐라.
필리핀은 관광, 쇼핑, 해상스포츠, 골프, 식도락의 낙원으로 여행객들에게 각광받는 관광지가운데 하나다.
노스웨스트항공이 서울-마닐라간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므로 여정을 계획하기가 용이할 뿐 아니라 전국 어느 여행사에서나 자체 패키지로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노스팩 마닐라는 3박 4일(49만원)과 4박 5일(52만 4천원) 2가지가 있으며 현지에서 자유롭게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항공권과 호텔숙박, 아침식사가 포함된 경제적인 패키지 상품 「마닐라 두 잇 유어셀프」프로그램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 3박 4일 일정에 포함돼 있는 히든벨리와 4박 5일 상품에서 즐길 수 있는 코코비치는 때묻지 않은 필리핀관광의 진수이자 국내에서는 처음 소개되는 이색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도쿄 스탑오버 프로그램
호텔요금이나 지상비가 비싸기로 소문난 일본여행을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스탑오버 프로그램 패키지 상품이다.
도쿄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 그리고 아침식사까지 포함돼 있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고급스런 특급호텔서부터 저렴한 2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엄선된 10개의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자 취향이나 여가, 시간에 맞춰 자유롭게 여정을 계획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다.
시애틀 스탑오버프로그램
미국인들조차 선망하는 에메랄드 및 호반의 도시-시애틀, 서부 캐나다 최대의 도시이며 맥가이버의 주무대였던 벤쿠버, 여기에 「작은 영국」으로 불리는 빅토리아등 이들 「트라이앵글 시티」를 한데 묶은 패키지 상품이다. 요금은 4박 5일에 79만 9천원. 파격적으로 인하했다.
또한 비즈니스맨이나 자유롭게 머물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항공편과 호텔을 연계한 시애틀 스탑오버 프로그램과 함께 각자 취향과 경비를 고려해 활용할 수 있는 3가지 시티투어 코스도 마련돼 있다. 단 시티투어는 3명이상예약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