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9일 제주올레 7코스에서 취임식
새 미션 '우리는 걷는다, we walk' 선포

제주올레은 오는 19일 제주올레 안은주 신임 대표의사 취임식을 한다. / 제주올레
제주올레은 오는 19일 제주올레 안은주 신임 대표의사 취임식을 한다. / 제주올레

제주올레 안은주 신임 대표이사가 지난 19일 취임하고 새 미션을 선포했다.

제주올레 안은주 대표이사는 대학 졸업 후 시사저널, 시사IN 경제 과학 기자로 근무했다. 제주올레 발족 초기인 2008년부터 제주올레에 합류해 기획실장, 사무국장, 상임이사를 역임했다. 취임식에는 제주올레 이사진, 후원회원, 자원봉사자, 사무국 직원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다.  

제주올레의 새 미션은 ‘우리는 걷는다, we walk’ 이다. 안 대표이사는 "제주올레 길에서 치유와 위로를 받았던 수백만 올레꾼(올레를 걷는 사람)이 이웃과 자연, 나아가 세계와 함께 걷는 제주올레를 만들어 더 나은 세상을 일구자는 취지다. 우리의 발걸음이 자연과 사람을 연결하고, 지역민과 여행자가 조화로운 세상을 향해 함께 즐기며 위로가 되게 하자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제주올레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올해부터 이사장과 법인 대표이사 직제를 분리해 각각 역할을 나눠 제주올레를 이끌어 가기로 했다. 안은주 대표이사 책임 체제로 운영하며, 서명숙 이사장은 제주올레의 글로벌 위상과 확장에 힘쓸 계획이다. 

키워드

#제주올레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